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일코인의 전망과 호재, 그리고 앞으로 시세의 흐름에 대해서 분석해보겠습니다.
파일코인은 현재 시총 31위에 위치하고 있는 코인입니다. 또한 WEB 3.0 으로 묶여있는 테마 코인이기도 하죠. 아마 파일코인을 검색하고 계신 분이라면 NFT 와 LAYER 1,2 코인, 디파이 코인 종류는 다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모르고 계신다면 무조건 공부!!
WEB 3.0 은 쉽게 말해서 WWW의 3번째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WEB 1.0이 인터넷 혁명의 신호탄이었다면, WEB 2.0 은 현재 우리가 살아가는 인터넷 시대의 가장 기본과 토대가 되는 버전이죠.
그리고 마지막 WEB 3.0 은 완벽한 탈중앙화를 바탕으로 호환성, 해킹 및 데이터 유출 감소, 데이터 소유 등 전반적으로 WEB 2.0 보다 훨씬 큰 업그레이드를 이루어낸 버전입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노우플레이크, 구글, 아마존, 크롬, 소파이, 팔란티어 등 빅데이터와 다양한 인터넷 신기술을 접목한 기술들이 나와 성공할거라고 쉽게 예측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것 처럼 WEB 3.0 역시 아직은 사람들의 이목을 많이 이끌지 못하고 있지만.. 항상 큰 돈을 버는건 먼저 시장에 진입한 사람들이죠.
또한 파일코인의 호재는 매우 많이 남아있습니다. 업비트 거래소에 원화상장 이슈가 남아있으며, 후오비글로벌과 바이낸스 거래소가 크면 클수록 파일코인에게도 매우 큰 호재로 적용될 확률이 높죠.
또한 저는 업비트의 파일코인 사토시 차트에서 매우 수상한 거래량이 터졌기 때문에 이것이 세력의 매집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파일코인은 이미 매우 바닥권인데다가, 2021년 통틀어서 가장 큰 거래량이 최근에 몰아서 터지고 있기 때문에.. 이건 충분히 상승을 위한 첫번째 신호탄이라고 봐도 될 것 같네요.
또한 테더 차트에서도 최근에 정확히 같은 곳에서 좋은 반등을 두번 보여줬고, 차트상 쌍바닥 차트이기 때문에 상승 여지는 충분히 있다고 보여집니다. 다만 손절지점은 명확히 잡아두셔야 하고, 급등시 절반 익절 전략을 무조건 들고 가시기 바랍니다.
아직 더 떨어질수도 있겠지만, 지금 시점은 충분히 분할 매수하기에는 좋은 자리라고 보며, NFT 와 메타버스 쪽 모두에 발을 걸치고 있는게 파일코인이기 때문에.. 슬슬 모아가시면 좋은 수익 내줄거라고 봅니다.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습니다.